성장을 지원하는 제도를 운영 중이다
페이지 정보

본문
위탁 운영 등 여성 인재의 조직 내 정착과 성장을 지원하는 제도를 운영 중이다.
이규성 이지스자산운용 대표이사는 “2024년은ESG를 단기적 유행이 아닌 장기적 가치 창출을 위한 경영 철학으로 인식하고전략의 타당성과 실효성을 점검해 내실을 다진 한 해였다.
이번 보고서는 2006년부터 매년 발간해온ESG보고서의 20번째 버전으로, ‘AICT(AI+ICT) Company.
BNK금융그룹(회장 빈대인)이 30일 그룹의ESG(환경·사회·지배구조)전략과 실행 성과를 집대성한 '2024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BNK금융그룹 지속가능경영보고서 표지.
올해로 13번째를 맞는 이번 보고서는 유럽연합 기업 지속가능성 보고 지침(CSRD) 중.
협회가 주관한 ‘대한민국 컴플라이언스 어워즈’에서 기업부문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CJ대한통운 관계자는 “ESG를 기업전략의 중심에 두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위한 물류기업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스마트 SCM(공급망 관리)역량을 고도화 해 더.
‘2025 넷마블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넷마블(대표 김병규)은ESG(환경·사회·지배구조)전략과 지속가능경영 실천 성과를 담은 ‘2025 넷마블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27일 발간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2021년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시작으로 매년 정기적으로.
자산 정보, 시장 데이터 등을 종합 분석해 최적의 리스크 완화전략을 제안하는 주택금융 솔루션으로, 변동성 높은 시장 환경에서.
기술을 사회적 가치 창출의 수단으로 확대 적용하고 있다.
ESG(환경·사회·지배구조) 평가 체계를 AI로 정교화해 친환경 부동산.
신한금융은 올해 글로벌 지속가능개발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이하 SDGs)에 기반해 신한금융만의 독자적인 SDGs전략프레임워크를 수록하고 목표 달성을 위한 지표 및 성과를 투명하게 공개하는 등ESG실행력을 강조했다.
넷마블이 27일ESG(환경·사회·지배구조)전략과 지속가능경영 실천 성과를 담은 '2025 넷마블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넷마블은 2021년 첫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시작으로 매년 정기적으로 보고서를 발간해오고 있으며2024년부터는 업계 최초로 종이.
전략으로 삼고 매년ESG보고서를 통해 주요 이슈와 성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다.
올해 다섯 번째로 발간한 이번 보고서는 ▲ESG전략목표와 핵심성과지표(KPI)의 연계 ▲성장동력 확보를 위한 혁신 제품의 개발 ▲이중 중대성 평가의 고도화 등 KCC글라스가 최근.
공개 수준을 대폭 강화한 '마스턴투자운용 2024 통합보고서(Investment in Sustainability)'를 발간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보고서는ESG전략과 투자 성과는 물론 내부통제와 리스크 관리 체계까지 포괄적으로 담아 이해관계자의 정보 접근성과 투명성을 한층.
- 이전글외환 혐의를 수사하는 조은석 25.07.09
- 다음글안녕하세요 25.06.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