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하며

지역주민과 소통하며 이용자가 중심이 됩니다.

마을주민의 소리함

  • home
  • 소통하며
  • 마을주민의 소리함

경제·산업 상황에 아랑곳없이 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5-05-01 05:13

본문

미국이 상대국의 정치 일정과 경제·산업 상황에 아랑곳없이 무차별 공세에 나서는 형국이다.


미국의속도전에 말려서는 안 될 일이다.


정부는 미국 내 정세와 트럼프의 정치적 입지 등을 봐가며 신중하게 대응해야 한다.


정치가 된 사법’, 아니면 ‘사법이 된 정치’전원합의체 선고는 이재명 후보 개인의 운명을 좌우하는 데 그치지 않습니다.


‘속도전’으로 압축된 대법원의 절차와 대응은, 사법이 정국의 리듬을 실질적으로 선도하고 있다는 사실을 명징히 보여주고 있습니다.


천대엽 법원행정처장이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의원질의에 답하고 있다.


/사진=뉴시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공직선거법 위반 혐의 사건에 대한 대법원 심리가 이례적으로 신속히 진행됐다는 평가가 나오는 것과 관련.


사건을 전원합의체(전합)에 회부했고 두 차례 합의기일을 열었다.


http://www.fromthevault.kr/


사건 접수 34일만 전합 회부 9일만에 선고로, 이례적인속도전끝에 결론을 내는 것이다.


일각에선 대선을 앞두고 정치적 논란을 최소화하기 위한 의지였다는 분석도 나온다.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


대법원은 이 후보의 공직선거법 위반 사건.


30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법제사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천대엽 법원행정처장이 의원 질의에 답하고 있다.


당 지도부는속도전을 강조하며 이르면 대선 홍보물 발주 마감일인 다음 달 7일, 늦어도 후보 등록 마감일인 11일까지는 단일화를 마무리.


한화에어로스페이스의 천무 다연장로켓.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한화에어로스페이스가 지상 방산 수출 호조와 자회사 한화오션의 실적 기여에 힘입어 분기 기준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


반면 유상증자 절차는 금융당국의 잇단 정정 요구로 난항을 겪어왔다.


대법원이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 후보의 선거법 위반 상고심 선고일을 다음 달 1일로 지정하며속도전에 들어간 것과 관련해 추미애 민주당 의원은 "이렇게 신속한 결론을 예고한 것은 (결론이) 무죄이기 때문이라고 본다"고 밝혔다.


추 의원은 지난 29일 오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