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울마을 이야기

지역사회로부터 사랑과 신뢰 받는 복지관이 되겠습니다.

다울마을 스토리

  • home
  • 다울마을 이야기
  • 다울마을 스토리

[2026년 마을돌봄+ 영양교실 2회차 치킨 스낵랩 만들기 진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6-06-23 17:28

본문

오늘 6월 23일 화요일에 마을돌봄+ 참여자분들과 함께 치킨 스낵랩 만들기를 진행했습니다!


또띠아 위에 치킨과 아삭한 채소, 맛있는 소스를 듬뿍 올리고 돌돌 말아 나만의 스낵랩을 완성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재료가 많아 잘 말 수 있을지 걱정하기도 했지만, 서로 방법을 알려주고 도와주며 먹음직스러운 스낵랩을 완성했습니다. 

직접 만든 음식을 함께 나누어 먹으며 이야기꽃도 피우고, 즐거운 웃음이 가득한 시간이었습니다.


간단하지만 영양도 든든한 치킨 스낵랩처럼, 앞으로도 맛있고 건강한 영양교실 활동으로 함께하겠습니다!

8a59593937d517aff7ef0b85dff1b537_1782203236_9972.PN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